'부상' 리베리, 포르투와의 8강 2차전에도 결장할 듯

기사입력 2015-04-21 06:33


ⓒAFPBBNews = News1

프랑크 리베리(바이에른 뮌헨)가 포르투와의 2014~2015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리베리는 부상으로 8강 1차전에 나서지 못했다. 리베리의 부재 속에 바이에른 뮌헨은 충격의 1대3 완패를 당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리베리의 복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 호셉 과르디올라 감독은 20일(한국시각) 기자회견에서 "리베리는 8강 2차전에 뛰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며 "주치의와 이야기를 해봐야겠지만, 리베리가 경기 전까지 몸상태를 회복할 것 같지 않다"고 했다.

바이에른 뮌헨의 부상 악령은 리베리 뿐이 아니다. 바스티안 슈바인스타이거, 아르연 로번, 다비드 알라바, 메흐디 베나티아 등도 정상이 아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누가 뛸지 아직 정하지 않았다. 슈바인스타이거는 좋아지고 있다"고 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직 4강행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우리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리그와 컵대회 우승으로 만족할 수 없다"고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