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맨시티 꺾고 3연승 질주, EPL '태풍의 눈'

기사입력 2015-12-22 08:22


ⓒAFPBBNews = News1

아스널이 맨체스터 시티를 꺾고 3연승을 질주했다. 선두 경쟁의 '태풍의 눈'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스널은 22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에미리츠스타디움에벌 벌어진 2015~201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맨시티와의 홈경기에서 2대1로 승리했다. 승점 36점을 기록한 아스널은 맨시티(승점 32)의 추격을 뿌리치고 2위 자리를 지켰다. 선두 레스터 시티(승점 38)와의 승점 차는 2점으로 좁혔다.

아스널의 메수트 외질이 매듭을 풀었다. 전반 도움 2개로 맨시티를 침몰시켰다. 선제골은 전반 33분 터졌다. 외질의 패스를 받은 시오 월컷이 오른발로 골망을 갈랐다. 전반 두 번째 골은 전반 인저리타임에 나왔다. 외질의 어시스트를 지루가 결승골로 연결했다.

반격에 나선 맨시티는 후반 37분 야야 투레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반전의 기회를 잡았다. 파상공세가 이어졌다. 그러나 동점골을 터트리는 데는 실패했다.

선두 경쟁이 흥미롭다. 아스널은 27일 사우스햄턴, 맨시티는 선덜랜드와 격돌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