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연간회원권 1호 구매

기사입력 2016-02-19 10:31



충주험멜 명예구단주 조길형 충주시장이 18일 집무실에서 2016년 충주험멜FC 연간회원권 구매릴레이 1호 구매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집무실에서 진행된 연간회원권 구매행사에는 충주험멜 한규정 단장이 명예구단주 조길형 충주시장에게 올 시즌 연간회원권 구매릴레이 1호 구매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 시즌 충주험멜의 주장으로 선임된 배효성과 신인 홍준기가 참석해 감사를 전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북지역의 유일한 프로축구단이 우리 충주를 연고로 하고 있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연간회원권 구매에 동참해 올해 충주험멜이 상위권에 랭크되도록 응원해 줬으면 한다"고 했다. 한규정 단장은 "충주시민들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연고지인 충주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구단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연간회원권 구매는 4월 3일 홈 개막전까지 구매자가 다음 구매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구매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1호 구매자인 조 시장은 다음 구매자로 강성덕 충청북도축구협회장을 지명했다.

충주험멜 2016년 연간회원권은 지난해 12월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단사무국 방문 및 홈경기 당일 판매부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