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인천의 승리를 노래하라!"
인천지방경찰청 기마경찰대 포토존 운영을 통해 관중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주동산 앞에는 쉐보레존이 설치되어 전시 및 시승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사단법인 온해피 행사 부스와 함께 한일 여대생 동아리 축구교류전 '꽃길싸커 한일전'을 위한 후원기금조성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오랜만의 주간경기를 맞이해 EG1, EG4 게이트에서는 햇빛가리기용 인유썬캡 4000개가 선착순 배포된다.
또한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한석종 하창래의 선수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루마켓에서는 최근 출시된 여름시리즈 2탄 유나이티드 폴로셔츠 3종이 인천 팬들을 맞이한다.
선수단 입장에 앞서 인천치어리딩협회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매치 에스코트로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임직원 자녀들이 나선다. 선수단 입장 직후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며,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인천 선수들이 관중석에 사인볼을 선사한다. 그리고 인천국제공항공사 이광수 부사장이 시축에 나선다.
그 외에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드마리스 식사권, 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써모스 보온병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경기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인천 구단 유니폼을 입고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 경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