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전화인터뷰]'4골' 손흥민의 기쁨! "뭐라고 말해야 할지...케인 포함 모두에게 감사"

기사입력 2020-09-20 23:01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4골 기록에 기쁨을 표현했다.

손흥민은 20일 영국 사우스햄턴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스햄턴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경기에서 4골을 몰아쳤다. 토트넘은 5대2로 승리했다.

경기 후 손흥민은 한국 취재진과 전화로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수많은 인터뷰 요청으로 질문은 단 두개만 할 수 밖에 없었다. 손흥민은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다"면서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그러면서 "영광스럽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특별히 케인에게 고맙다"고 했다.

손흥민은 베일의 합류에 대해 "상당히 기대된다. 세계적인 스타 선수이다. 같이 뛰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다"고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4골을 넣었다.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 프리미어리그 첫 골도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넣었다. 프리미어리그 해트트릭도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넣었다. 영광스럽다.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준 선수들과 코칭스태프, 클럽 그리고 많은 분들, 한국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특별히 케인 선수에게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베일과 레길론이 들어왔다. 특히 베일의 영입이 특별하다. 기대가 큰데

상당히 기대된다. 세계적인 스타선수이다. 같이 선수로 경기장에서 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다. 앞으로 다시 토트넘에 돌아와서 훈련하고 손발도 맞춰봐야 한다. 저도 상당히 기대가 된다. 다른 팬분들처럼.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