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권창훈-이동준-원두재 포함' 국군체육부대 1차 서류합격자 발표

최종수정 2021-11-01 14:50

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국군체육부대(상무)가 1차 서류합격자를 발표했다.

상무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1차 국군부대 운동선수 선발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을 발표했다. 남자 축구 부문 서류합격자는 총 18명이다.

'국가대표' 권창훈(수원 삼성)을 비롯해 김지현 이동준 원두재(이상 울산 현대) 이영재 김승준(이상 수원FC) 강윤성(제주 유나이티드) 등 각 팀 핵심 선수들이 대거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차 합격자는 4일 체력측정 및 신체, 인성검사를 받는다. 최종 합격된 사람은 상무에 입대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 명단은 12월 7일에 발표된다.

한편, 이들이 뛰게 될 김천상무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우승을 차지했다. 2022년에는 K리그1(1부 리그) 무대에서 뛴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2022년 1차 선발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18명)

모재현 김승섭 박한빈 이동준 김지현 강윤성 이상민 두현석 이지훈 여봉훈 김준형 권창훈 이성현 이영재 김승준 원두재 이창민 정충근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