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리그1 현장라인업] 홈 4연승 도전 수원FC 이승우 골 도전vs 2연승 노리는 대구, 에드가 출격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23-04-26 18:53


[K리그1 현장라인업] 홈 4연승 도전 수원FC 이승우 골 도전vs 2연…

[수원=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상승세를 타고 있는 중위권 다크호스들이 격돌한다. 수원FC와 대구FC가 26일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두 팀은 26일 오후 7시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를 치른다. 홈팀 수원FC는 최근 3경기 연속 무패(2승1무) 행진으로 6위에 오르며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다. 특히나 홈에서 3연승의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대구FC를 잡으면 홈 4연승을 달성할 수 있다.

김도균 수원FC 감독은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다. 이대광 장재웅 라스의 공격 라인을 내세웠다. 이어 김선민과 윤빛가람 이승우가 공격 2선에 배치됐다. 수비진은 신세계와 잭슨, 정동호, 이 용의 포백이 가동된다. 노동건 골키퍼가 선발로 나왔다. 이승우는 시즌 첫 골에 도전한다.


[K리그1 현장라인업] 홈 4연승 도전 수원FC 이승우 골 도전vs 2연…
이에 맞서는 대구는 에드가 세징야 고재현으로 최전방을 구성했다. 그 뒤로 이진용 이용래가 배치됐다. 좌우로 케이타 황재원이 배치됐다. 스리백은 김진혁과 홍정운 조진우가 출격한다. 최영은 골키퍼가 선발이다.


수원=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