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감독 포스테코그루가 사용하는 베스트11에서는 크리스티안 로메로, 손흥민, 데얀 클루셉스키 정도만이 콘테 시스템에서도 주전이었다.
요리스는 굴리엘모 비카리오에게 완전히 밀렸다. 미드필더 역시 제임스 메디슨을 필두로 이브스 비수마, 파페 사르가 주전이다. 토트넘 입장에서 호이비에르는 훌륭한 백업 자원이다. 그러나 호이비에르가 여기에 만족할 수 없다. 그는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클럽을 원한다. 세세뇽에게도 해당되는 이야기다.
AFP연합뉴스
AFP연합뉴스
다이어는 아예 전력 외로 분류됐다.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미키 반더벤이 중앙 수비수 자리를 단단히 꿰찼다.
페리시치는 부상이다. 풋볼런던은 '안타깝게도 그는 이미 토트넘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렀을 수도 있다. 일단 남은 시즌 복귀는 불투명하다. 크로아티아 언론에 따르면 페리시치가 유소년 시절 클럽인 하이두크 스플리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풋볼런던은 힐에게는 마지막 기회가 남았다고 봤다. 토트넘 공격진은 손흥민, 히샬리송, 클루셉스키, 브레넌 존슨 정도가 주전급이다. 2024년 1월 손흥민이 아시안컵에 참가한다. 1개월 정도 한 자리가 빈다. 풋볼런던은 '토트넘이 손흥민 공백 때문에 힐을 팔지 않을 수도 있다. 힐에게는 1월까지 남은 2개월이 중요하다'라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