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F50 '레디언트 블레이즈(RADIANT BLAZE)'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인 'F50가 다 했어(F50 MADE DO IT): 써머 챌린지'를 8월 1일과 2일, 이틀간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개최한다.
이틀간 진행되는 'F50가 다 했어: 써머 챌린지'는 F50의 '스피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챌린지, 그리고 다양한 '풋볼 스킬'들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챌린지들로 구성된다. 각 챌린지 결과에 따라 획득한 쿠폰을 통해 이강인 선수의 사인 제품, F50 축구화, 아디다스 풋볼 제품과 F50 텀블러 등의 단계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챌린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2026년 월드컵의 대한민국 경기 관람권과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
특히, 이스타TV와 메타코미디가 운영하는 풋볼 챌린지에서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이튿날 이강인 선수와 함께하는 스페셜 풋볼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축구 플랫폼 '플랩풋볼'을 통해 운영되는 소셜 매치도 마련되어, 축구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는 F50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카이브 전시 존과 시원한 F&B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바, 스페셜 포토부스 등이 상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ANGIN MADE ME DO IT' 참가권은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ID당 1회 래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5일 아디다스 공식 앱과 MMS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