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골프]스릭슨 Z355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 2015-09-07 16:49


던롭스포츠코리아가 2015년 신제품 '스릭슨 Z355 시리즈'를 출시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풀 라인업인 스릭슨 Z355 시리즈는 날렵하고 컨트롤 성능이 뛰어난 기존 제품의 특징을 살리면서 보다 쉽게 큰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클럽 헤드에는 던롭의 독자적인 액션 매스 테크놀러지(Action Mass™ Technology)가 적용됐다. 헤드의 무게를 높이고 샤프트 중심을 그립 쪽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스윙의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기술로 임팩트 순간 볼에 전달되는 에너지가 증가해 비거리가 늘어난다.

드라이버에는 스릭슨 Z시리즈 사상 최대 관성 모멘트를 가진 209g의 묵직한 헤드를 적용했으며, 컵 페이스 구조로 미스샷에도 비거리 손실을 줄여 준다. 또한 1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퀵 튠 시스템(Quick Tune System:QTS)'을 통해 구질에 따라 셀프 피팅이 가능하다.

아이언에는 잔디의 저항을 최소화하는 독특한 삼각 모양의 '투어 V.T.솔'을 채용했고, 클럽 번호에 따라 리딩 엣지부터 솔 바닥까지의 두께를 다르게 함으로써 컨트롤이 수월해지다.

'뉴 소프트 필(New SOFT FEEL)' 볼도 출시된다.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E.G.G.코어(Energetic Gradient Growth) 구조로 그린 주변에서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중간 수준의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스릭슨 Z355 시리즈 클럽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총 355명에게 스릭슨 스탠드백과 스릭슨 Z-STAR 볼, 그리고 소프트필 볼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1일 던롭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