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신상]'기능성+트렌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1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2-17 11:41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1년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급격한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모듈형 디자인부터, 고성능 소재, 섬세한 디테일까지 더욱 진보된 퍼포먼스의 '투어핏TOUR-FIT 라인'과 최신 트렌드와 접목한 다양한 테마의 '플레이PLAY 라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투어핏TOUR-FIT 라인은 어떤 날씨에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체온 유지 기능에 중점을 뒀다. 먼저,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하여 착용할 수 있는 모듈형 디자인(Modular Design)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듈형 디자인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제품 디테일을 탈 부착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리버서블 자켓은 양쪽 면이 실버와 블랙으로 제작, 실버면으로 착용할 경우 빛을 반사시키고, 블랙면으로 착용할 때는 빛을 흡수하여 급변하는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다. 니트 가디건은 등 쪽 메쉬 조직으로 통기성을 높였으며, 그 위에 방풍 케이프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바람 부는 날씨에서도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2 in 1 바람막이는 저지 소재의 반팔 티셔츠과 우븐 소재의 등, 소매 패널로 구성돼 바람막이로 착용 중 체온이 올라가면 패널을 떼고 반팔로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모듈형 디자인은 급격한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여성용 큐롯 팬츠는 반바지 위에 랩스커트를 추가한 디자인으로 한가지 제품으로 반바지와 스커트, 두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스마트 템프(Smart Temp) 기능의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l플레이Play 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테마는 'SPORT X SPORT(TENNIS X GOLF)'. 올 시즌에는 스포츠와 스포츠의 만남을 컨셉으로 클래식한 테니스 감성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 담았다. 고급스러운 테니스룩을 모티브로 루즈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아이템과 플리츠 형태의 스커트를 선보인다. 또한, 테니스 네트와 라켓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그리드 패턴과 테니스 코트의 라인에서 따온 블럭 포인트로 빠른 스피드를 가진 테니스의 스포티한 느낌까지 가미했다.

두 번째 테마는 'R-EDITION'으로 개인 스포츠인 골프에 팀 스포츠의 무드를 담았다. 현대 사회는 개인화가 가속되는 가운데 소속화의 욕구 또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이번 테마는 팀 스포츠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나 로고를 볼드하고 임펙트 있게 사용한 팀웨어를 연출했다.


슬림파우치 사은품.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S/S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슬림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