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이 지난달 25일(목)과 30일(화) 양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골프존타워서울 본사에서 한 해 동안의 연구성과를 발표하는 '2021 퓨처컵(Future Cup)'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연구성과 및 주요 신규 기술 사업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직원 간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젝트 발표외에도 OX퀴즈, 골프용품 보물찾기, 히든 미션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스트리밍을 통한 최신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됐다.
골프존 장철호 CTO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퓨처컵은 한 해 동안 연구개발에 힘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직원들 간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골프존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며, "특히 올해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AI 기반의 스윙 분석 서비스, 필드 라운드 모바일 앱, 골프 토탈 정보 서비스 론칭 등 골퍼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연구 개발에 주력한 해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연구원들이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 및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