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더운 여름에는 강원도로 가자! 엑스골프,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골퍼들 유혹

기사입력 2025-07-28 16:21


무더운 여름에는 강원도로 가자! 엑스골프,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골퍼들…
플라자CC설악 전경.  사진제공=엑스골프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무더운 여름에는 강원도로!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강원도 고지대와 해안 지역에서 시원하게 라운드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속초, 평창, 강릉 등 강원 지역의 대표적인 명소를 중심으로 고품격 골프장과 숙박을 연계한 맞춤형 상품으로, 휴가철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총 36~54홀의 라운드와 숙박, 조식을 포함한 구성으로 실속 있는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속초, 설악권은 설악산과 동해를 배경으로 자연 속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기온도 낮아 여름 라운드 최적지로 꼽힌다. 플라자CC설악, 설악썬밸리, 파인리즈 3개의 골프장 중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평창, 강릉권은 평창의 해발 700m 이상 고지대에서의 청량한 라운드가 테마다. KLPGA 대회 개최지로 코스 품질 인증도 확실하다. 강릉은 해송림과 바다를 끼고 있는 이색 풍경의 코스가 감성적 라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버치힐, 용평, 알펜시아, 메이플비치, 샌드파인CC가 골퍼들을 기다리고 있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라운드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이상적인 구성"이라며 "한정 시즌 패키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예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