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추럴 푸드 스톤월키친, 부산 프리미엄 편집샵 '쿤(KOON)'입점

기사입력 2015-03-29 16:58


스톤월키친이 부산 프리미엄 편집샵 '쿤9KOON)'에 입점했다.

미국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 '스톤월 키친(Stonewall Kitchen)'이 부산의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편집샵 '쿤(KOON)'에 지난 27일 입점해 식품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쿤(KOON) 부산 스토어는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품격 있는 브랜드로 꾸며져 있다. 부산의 라이프 스타일 수준을 한 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곳이다. '스톤월 키친'은 제철 재료만을 엄선해 철저한 제품 관리를 통해 출시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다. 세계적 권위의 팬시 푸드쇼(Fancy Food Show)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독창적인 맛의 '로스티드 갈릭 어니언 잼' 외에 다양한 크래커, 팬케익 믹스, 시럽, 드레싱 등 맛있는 아이템으로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스톤월 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트랜디한 편집샵 쿤(KOON)을 통해 부산 소비자들에게 스톤월 키친의 맛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게 되었다"며 "스톤월 키친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신선한 재료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 우동에 위치한 스타 제이드 쇼핑몰 2층 쿤(KOON) 부산 스토어에서 27일부터 스톤월 키친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