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파크의 복합문화공간 라운지P, 화장품 록시땅 코엑스몰점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5-03-31 16:03


뽀로로파크가 선보인 복합문화공간 라운지P가 '뽀로로와 록시땅이 대한민국 엄마를 응원합니다' 캠페인 일환으로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 코엑스몰점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4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라운지P는 뽀로로 캐릭터로 공연 사업 및 실내형 테마파크 사업을 진행하는 (주)뽀로로파크가 코엑스몰에 새롭게 선보이는 복합문화 공간이다. 프리미엄 키즈존에선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맞춘 놀이시설에서는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으며,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영어 놀이를 할 수 있다. 다른 키즈카페와는 달리 '엄마도 행복한 라운지P'라는 컨셉 아래 출발한 북유럽풍 카페다.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면서 아트상품과 문화콘텐츠를 경험하는 전시존이 믹스돼, 어린이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와 엄마 모두가 행복한 공간' 이라는 라운지P 컨셉에 맞는 브랜드 록시땅과 제휴했다. 록시땅 코엑스몰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라운지P 프리미엄 키즈존을 주중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라운지P에 오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씩 안고 싶어하는 한정판 뽀로로 대형인형은 4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대로 라운지P 영수증을 가지고 록시땅 코엑스몰점에 가면 엄마와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어버터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라운지P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키즈파크의 프로모션은 아이만을 위해 진행하기 마련인데, 라운지P는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컨셉의 공간이기에 록시땅과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가오는 봄날, 황사와 쌀쌀한 날씨를 피해 아이와 함께할 곳을 찾는다면 아이는 안전하게 뛰어놀고, 엄마는 육아에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라운지 P에 방문하여 2가지 혜택을 모두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