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여름 웰빙 캐주얼 한식 신메뉴 2종 출시

기사입력 2015-06-18 16:06


스쿨푸드가 여름날 입맛을 살릴 웰빙 캐주얼 한식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여름날 입맛을 돋울 웰빙 캐주얼 한식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스쿨푸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2종은 '오픈 쌈마리'와 '육감고기'로 스쿨푸드가 지향하는 캐주얼 한식 메뉴에 영양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웰빙 컨셉을 더했다. '오픈 쌈마리'는 한식의 쌈밥처럼 각종 재료를 쌈으로 말아 한 입에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이색 신메뉴다.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인 마리를 '웰빙 마리' 로 업그레이드해 오랜만에 신메뉴로 출시했다. 양배추, 깻잎, 쌈다시마, 비트잎 등 몸에 좋은 싱싱한 채소에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신동진 쌀로 정성스레 지어낸 밥을 얹고 수제 쌈장과 비법소스를 곁들여 맛을 더했다. 오픈 쌈마리와 함께 제공되는 날치알을 올려 먹으면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더욱 풍성한 쌈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감고기'는 특제 양념 갈비 소스에 재우고 불 맛을 제대로 살려 구운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사이드 메뉴로 출시했다. 밥뿐 아니라 면 요리까지 맛과 영양적인 궁합이 훌륭해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로서 스쿨푸드의 '한식' 메뉴를 강화하고자 캐주얼웰빙 한식 메뉴인 오픈 쌈마리와 육감고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 여름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영양을 더한 신메뉴로 스쿨푸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 리맨즈'와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에이프릴마켓의 플랫 브래드를 특화한 익스프레스 컨셉의 '플랫 바이 에이프릴마켓'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