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나운, CJ오쇼핑에서 '훈제연어' 완판시키며 완판녀 파워 입증

기사입력 2015-06-19 12:03


'집밥'의 아이콘 탤런트 김나운이 '훈제연어'를 완판시키며 '완판녀'의 힘을 보여줬다.

탤런트 김나운이 '집밥'의 힘으로 완판녀의 파워를 입증했다.

김나운은 지난 18일 오후 5시 40분부터 TV홈쇼핑 CJ오쇼핑에서 1시간 동안 방송된 '김나운 슈페리어 훈제 연어' 판매에서 5000세트를 모두 완판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최근 경기불황에 메르스 영향으로 유통계가 전체적으로 하락세인 가운데 보여준 완판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식음료계는 가장 어려운 상황으로 실제 CJ오쇼핑 일반식품군 방송에선 3개월만에 나온 완판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나운은 '집밥'의 아이콘 답게 직접 방송에 출연해 연어 요리 레시피 전달뿐만 아니라 직접 연어 요리를 만드는 과정을 세세하게 설명해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나운은 완판이 결정되고 방송이 끝나자, 뒤에서 스태프들에게 눈물을 보일 정도로 고마워했다는 후문이다.

CJ오쇼핑의 신영수 MD는 "'김나운의 슈페리어 훈제연어'는 노르웨이산 연어 중 최고등급인 슈페리어 등급의 연어만 사용한 제품인 걸, 소비자들이 알아보고 구매로 이어진 것 같다. 좋은 상품이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김나운 측은 "평소 김나운 씨가 요리에 워낙 관심이 많고, 주부로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는 당연한 거라 생각하신다. 제품을 개발하고 만드는 과정도 꼼꼼하게 챙기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나운은 '김나운 더 키친'이란 식품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김나운 더 키친은 김치, 집밥불고기, 훈제연어 등 다양한 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7월 1일 CJ오쇼핑을 통해 '김나운 장어' 완판에 도전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