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이 즐비한 골목과 24시간 운영되는 커피숍, 잠이 덜 깬 출근시간과 나른한 점심시간 지친 직장인들에게 위로가 되어 주는 커피 한 잔. "외국에서 커피는 하나의 문화이자 생활이다. 그런 커피가 우리나라에 바르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역할이기도 하다" 라 마르조코 코리아(korea.lamarzocco.com) 송미라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1927년 이탈리아 피렌체에 설립된 라 마르조코는 유구한 역사와 전통 속에서 품질과 신뢰 그리고 열정을 기반으로 오늘날까지 변함없이 기본에 충실한 기계 한 대 한 대를 수제작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이다.
원두의 고유의 맛과 향을 가진 에스프레소를 만들 때에는 미세한 온도나 압력의 변화에도 커피 맛이 변하기 때문에 일정한 추출압력과 물의 온도가 가장 기본이며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라 마르조코는 오늘날까지 에스프레소 머신의 표준이 되고 있는 수평형 보일러를 비롯하여 안정적인 온도 유지를 위한 포화 그룹과 듀얼 보일러 시스템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가장 안정되고 진보된 기술력을 보유하여 전 세계가 최고로 인정하는 브랜드다.
또 단순히 기술력뿐만 아니라 라마르조코의 로고를 문신으로 몸에 새기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인데, 이것은 뛰어난 제품은 물론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평생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말해준다고 볼 수 있다. 전 세계 에스프레소 머신 업계의 선두에 있으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라 마르조코 코리아는 아시아 최초의 지사로서 지난 2012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송 대표는 "우리는 고객과 가치를 공유하는 가족이다. 고객은 라마르조코의 가치를 믿고 제품을 구입하며, 우리는 그런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기술력은 물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 마르조코' 라는 브랜드가 주는 가치는 결코 하루아침에 만들어 진 것이 아니며 많은 고객들의 선택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라마르조코 코리아는 기존 6종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더불어 지난 4월에 미국에서 공개되어 이미 세 자리 수가 넘는 선주문을 받은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Linea Mini'를 올해 말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라 마르조코 코리아 이승우 이사는 "기존의 라 마르조코는 '커피를 하는 사람들이 꿈꾸는 최고의 머신' 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이제는 카페뿐만 아니라 가정과 오피스에서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브랜드 상품인 소파, 모자, 티셔츠, 배지 그리고 스포츠 팔찌 등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스포츠 팔찌의 경우 지난 해 11월 삼성동 코엑스 열림 카페 쇼에서 4일 동안 3000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라고 밝혔다. 문의 02)3444-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