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우연히 예수를 만난다면!

기사입력 2015-06-23 13:14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당신을 기다리고 계신 예수님과 만나다'

삶의 여러 문제들로 마음이 복잡할 때, 해결해야 할 일들로 머리가 아플 때 우리는 가끔 쉬어 가기 위해 카페를 찾는다.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그곳에서 나를 기다리고 계신 예수님을 만나게 된다면 과연 어떨까? 나의 모든 고민과 잘못과 과제를 알고 계시는 예수님께서 나를 따뜻하게 안아 주시며 위로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예수님과 카페에서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듯, 나의 고민과 질문들에 답해 주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담은 서른두 통의 편지 '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장경덕 지음/마음지기 펴냄)'를 통해 예수님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자. 인생을 살면 살수록, 믿음 생활을 열심히 하면 할수록 자꾸 커져만 가는 질문과 고민들을 짚어 주고 하나하나 답해 주는 '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는 하루 한 순간, 오직 예수님과만 함께하는 시간이 되어 줄 것이다.

각자 짊어진 삶의 무게 때문에, 나에게 유익인지 아닌지 계산하는 어리석음 때문에, 쉴 시간조차 없이 바쁘다는 핑계 때문에 더는 예수님과의 만남을 미루지 말자. 당신에게 도착한 이 편지들을 읽는 순간, 당신은 이미 예수님과 카페에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 것이다.

내 삶을 바꾼 서른두 통의 편지 '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는 우리의 상처와 고민이 세상의 소금으로 녹아 선한 움직임을 퍼뜨리는 사랑의 역사를 알게 해줄 것이다. 상처 받고 죄로 얼룩져 삶의 속도와 방향을 잃은 우리에게 예수님의 올바른 방향 제시와 따뜻한 위로가 되어 줄 것이다.

아직 용서하지 못한 사람 때문에 마음이 무겁다면, 특별한 사람이 되지 못해 고민하고 있다면, 그저 '가끔' 기쁜 것으로 만족하고 있다면, 그동안 짊어지고 있었던 그 무의미하고 무거운 짐들을 이제 예수님 앞에 모두 내려놓자. 그리고 우리에게 도착한 이 편지들을 읽어 보자. 단 한 번뿐인 인생, 예수님의 기쁨이 되는 최고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땅에서 누리는 천국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저자 장경덕 목사는?

모든 영혼이 하나님의 믿음 안에서 기뻐하는 세상이 되게 하기 위해 기도로 나아가는 장경덕 목사는 그리스도인이 임하는 그곳이 바로 가나안 땅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오로지 말씀의 길을 걷고 있다. 모든 성도가 주인이 되어 하나님의 비전을 섬기도록 평신도 중심의 교회를 일구며 이 땅에서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는 귀한 교회를 세우기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