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엠리밋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엠리밋 보상 판매전으로 브랜드와 상관 없이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엠리밋 매장에 가져오면 15 FW 신상품 재킷과 신발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15 FW 신상품 바지, 셔츠, 티셔츠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엠리밋 대표 제품으로 가을 시즌을 맞아 면 스판 소재에 백면 기모 처리된 팬츠와 면 소재의 라운드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등이 인기 상품이다.
세 번째는 올 가을 신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엠리밋 엑스 스트레치 재킷 5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엑스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경량성과 투습성이 우수해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엠포인트 카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엠포인트 카드는 전국 매장 어디서나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다가올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