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세번째 소비자 초청 디저트 페스티벌로 '할로윈 키즈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할로윈 홈파티 컨셉의 이번 브레드가든 키즈베이킹 클래스는 총 10쌍의 엄마와 아이를 초대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브레드가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브레드가든몰(www.ezbaking.com)'에서 할로윈 관련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제품 구입 후 이벤트 응모게시판에 덧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되고, 매일 덧글을 작성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신청 덧글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한다.
이번 브레드가든의 할로윈 키즈베이킹 클래스는 10월 22일 오후 3시 브레드가든 강남 아카데미에서 개최되며,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컵케이크를 엄마와 아이가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레드가든은 브레드가든몰에서 할로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까지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00원을 모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 '할로윈 스프링클'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할로윈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할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을 주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이번 디저트 페스티벌은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할로윈 기간에 맞춰 엄마와 아이가 함께 베이킹을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알록달록 재미있는 모양의 컵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할로윈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엄마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