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연말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줄 한정 홀리데이 컬렉션 '인챈티드 이브(Enchanted Eve)'를 출시한다.
아름다운 밤의 무드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해줄 '인챈티드 이브' 컬렉션은 연말 모임과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색상의 아이섀도우, 립스틱, 블러쉬 등의 제품들이 메이크업 팔레트 혹은 백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활용도 높은 6가지 쉐이드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인챈티드 이브 아이즈'가 눈길을 끈다. 여러 가지 제형의 고급스러운 컬러들은 방법에 따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 혹은 화려한 나이트 메이크업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파우치로 활용 가능한 백 안에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스틱과 립글라스, 립 펜슬 등 립 제품 3가지가 담긴 '립 백'은 강렬한 레드 색상을 비롯, 핑크와 누드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브러시 키트 등 심플하고도 시크한 패키지 속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아이템들은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맥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인챈티드 이브 컬렉션은 내추럴한 느낌과 강렬한 느낌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아이템" 이라며 "음영 아이메이크업으로 엣지있고 깊은 눈매를 완성한 후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누구나 쉽게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맥의 '인챈티드 이브'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에서 오늘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3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