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역대 최저인 0.7%를 기록했지만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장바구니 물가는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팀이 전국 3,312개 가구를 대상으로 '2015년도 식품소비행태 조사'를 발표, 이 같은 결과를 내놨다.
살림살이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자 서민들은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부동산 시장도 상승세가 주춤하는 추세고, 새 차보다는 중고차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비교적 저렴한 중고차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차량 대금과 할부 이자를 수 개월에 걸쳐 납부하는 중고차할부가 주목받고 있다. 중고차할부는 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직장인, 저신용자 등 목돈 마련이 어려운 이들 사이에서 특히 유용하다.
중고차할부를 고려하고 있다면 신중하고 꼼꼼한 업체를 선택, 비교해야 한다. 중고차매매업체마다 할부 조건이 각각 다르기 때문. 저신용자의 경우 신용등급 조회가 필요하지만 잦은 조회는 신용등급을 떨어뜨릴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중고차할부 이용 시 꼼꼼하고 신중하게 업체를 선택해 각자의 재정 상황에 맞는 할부 조건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중고차전액할부 관련 자세한 상담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대표번호(1666-0589)나 홈페이지(www.leadcar.co.kr)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