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디밤비(대표 이정배)'가 11일부터 14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홍콩 완구 & 게임 박람회 2016(Hong Kong Toys & Games Fair 2016)'에 공식 참가한다.
'뽀드미엘(Potdemiel)'은 기존 라인업을 비롯해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식기라인와 신규 백팩을 공개한다. 식기는 런치박스와 푸드트레이, 물병, 팩홀더 총 4종을 선보이며, 세련된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분리형 칸막이 및 실리콘 손잡이, 원터치 잠금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뽀드미엘 토들러 백팩의 새로운 상품군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티백(tibaeg)'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더불어 가벼운 소재로 낮은 연령대의 아이들도 부담없이 멜 수 있는 신규 백팩 라인이 함께 소개한다.
디밤비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칠 계획이다. 유럽, 중국에서 본토이 제품 수출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뽀드미엘은 이미 대만과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해, 해외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한편, 디밤비의 본토이와 뽀드미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디밤비몰 홈페이지(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