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새해를 맞아 인스타그램에서 '#기쁨이두베네'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에서 평소 즐겨 먹는 메뉴나 한번 더 먹고 싶은 메뉴를 촬영해 '#기쁨이두베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100% 에어로스팅한 커피부터 새롭게 출시한 골든 젤라또 브라우니까지 카페베네의 모든 메뉴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뉴를 올리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좋아하는 메뉴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당 메뉴를 2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5일 발표되며,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affebene_official)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2016년 새해를 즐겁고 기쁘게 시작하시라는 의미로 친구와 함께 당첨의 기쁨을 나누고 카페베네를 즐길 수 있는 1+1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올해에도 카페베네는 개성 있는 신메뉴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