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인기 브랜드 9종의 대표제품을 최대 61% 할인판매하고,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기프트 세트를 특가에 판매하는 '2016 새해 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세트부터 2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성별, 연령대, 취향을 폭넓게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정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피부리듬을 지켜주는 저자극 성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28(D28)'의 '펑셔널 라인'은 피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펑셔널 라인 4종 중 2종 구매 시 '아이존 크림'(1만9000원)' 정품을 같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의 '베니스 인첸트먼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신상품을 구매하면 '젤 립 컬러(2만9000원, 컬러 랜덤)' 정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유기농 스킨케어 '카히나(Kahina)'의 '아르간오일'과 '나이트크림' 구매 시 '카히나 핸드 앤 바디 밤 페즈(7만3000원)'를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민족 대표 명절인 설을 맞아 색조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셀프 리프팅 제품 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연령별, 성별 등 가족들 선물로 알맞게 추천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며,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