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피부 존스킨화장품(대표 김재상)에서는 드라마틱한 피부표현은 물론,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존스킨 비비크림 LUXE'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존스킨 비비크림 LUXE'는 병풀, 벌집, 카모마일, 알로에, 모란뿌리 추출물, 황금 추출물 등 우리 자연에서 찾은 성분이 주요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GF, 레스베라트롤 등 존스킨이 자랑하는 핵심성분들이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천연색소, 식물성오일, 천연보존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은 줄이면서도 메이크업 베이스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 기능까지 더해져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존스킨 비비크림 LUXE AA'는 모든 피부용으로 무난한 피부가 사용하기가 편리하며, 지성피부의 번들거림과 스트레스로 고민이라면 지성피부용인 '존스킨 비비크림 LUXE AC'를 사용하면 저자극은 물론 피지컨트롤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존스킨화장품 관계자는 "'존스킨 비비크림 LUXE'는 피부타입 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구입하면 더욱 확실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며,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보호기능을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존스킨 비비크림 LUXE'의 소비자 가격은 6만5000원(50ml)이며, 자세한 정보는 존스킨화장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