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신년 운세에 관심을 가지며 한 해를 운세를 알아보고자 한다. 사람은 모두 다른 모습으로 태어난다. 누구나 태어날 때부터 '운명은 타고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관상이나 손금으로 그 운명을 미리 알아보고자 한다.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하는 손금, 그 손금을 바꾸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한 "요즘 한국의 성형수술에 대한 인기나 그 위상이 대단한데 손금성형에 대하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일본 등 외국의 의사들이 한국의사가 수술에 사용하는 레이저나 수술방법 등을 배우고자 찾아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덧붙였다.
손금성형은 먼저 본인이 원하는 손금과 수상학에 근거해 도안되는데 대부분 수상학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준비한 원하는 손금을 토대로 '미세 선상 절제술'과 '울트라펄스 co2 레이저 시술'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이 때 흉터가 아닌 자연스런 손금으로 표현해 내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되며 수술 후 3일 정도는 붕대를 감아야 하지만, 회복기간이 짧아 3일 이후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생명선은 손바닥의 엄지부분에 부채꼴 모양의 곡선으로 건강과 수명을 상징한다. 생명선이 길고 짙다는 것은 건강하고 장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건강한 육체는 건강한 삶의 태도와 밀접한 연관이 있으므로 생명선이 진할수록 성격이 적극적이고 인내심과 생활력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다.
두뇌선은 지식선이라고도 하는데 생명선의 기시부에서 시작하여 손바닥을 가로지르는 선으로 지능, 적성, 성격을 알 수 있다. 두뇌선이 직선형에 가까울수록 냉정하고 신중하고 논리적이어서 이공계열에 적합한 적성이며 곡선에 가까울수록 감성적이고 융통성이 많고 즉흥적이어서 인문계열에 적합하다고 유추할 수 있다.
감정선은 두뇌선 상방에서 손바닥을 가로지르는 선으로 사람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선이며 감정선이 직선일수록 솔직하고 감정표현이 직설적이며 곡선에 가까울수록 여성적이고 부드러우며 상대를 배려하는 성격이라고 알려져 있다.
김 원장은 "큰 수술을 앞두고 생명선을 굵고 진하게 하거나, 사업에 여러 번 실패한 후 재물이나 사업관련 손금을 성형하는 사람이 있다"면서 "손금성형이 분명 미래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확언할 수는 없지만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는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미김성민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김성민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