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5 SENS 오일’ 출시

기사입력 2016-02-03 16:03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www.renefurtererkorea.com)에서 59년 전통의 전문적인 식물 지식과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템인 5가지의 천연식물과 5감각을 상징하는 '5 SENS' 헤어 & 바디 오일을 출시했다.

창립 이래 혁신적이면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 식물 원료를 개발하고 제품에 적용하기 위해서 인증된 유기농 방식 그 이상을 의미하는 보태니컬 엑스퍼티즈 원칙을 고수하며 두피와 모발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끈임 없이 노력해 온 르네휘테르가 2016년 처음 선보이는 '5 SENS' 오일은 르네휘테르만의 보테니컬 엑스퍼티즈를 통해 엄선된 5가지천연 식물성 오일과 프랑스 명품 상류층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고혹적인 향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드라이 오일 제품으로 메마른 건조한 헤어와 바디에 탁월한 영양과 보습 그리고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특히, 오일임에도 불구하고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마무리감이 탁월하다.

'5 SENS' 오일의 5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은 전 세계 각지에서 귀하게 공수된 천연 성분들로,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고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모발과 피부에 뛰어난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홍화유, 오메가 6와 비타민 A, E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과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과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 끈적임이 없고 지방산, 피토스테롤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손상된 모발과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는 아보카도 오일, 피부의 보습과 재생,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데 뛰어난 피마자유, 모발과 피부의 피지와 매우 유사하여 전혀 끈적이지 않고 극한 사막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여 '사막의 금'이라 불리는 호호바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르네휘테르의 5SENS 멀티 드라이 오일.
쟈스민, 라일락, 패출리, 앰버의 향이 고혹적으로 블렌딩된 '5 SENS' 오일은 프랑스 상류층을 연상시키는 감각에 멋스러운 매력을 더한 제품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되며 매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단순히 보습만 주던 오일의 개념을 넘어 오감을 일깨워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시원한 느낌의 스파이스와 달콤하면서 감각적인 바닐라, 세련된 오리엔탈 향이 강한 패출리를 미들노트에, 베이스노트에는 온몸을 감싸주는 듯한 풍부한 향 세다우드, 관능적인 향을 소유하여 유혹과 세련의 상징인 앰버, 역동적인 머스크로 고급스럽과 화려함을 더했다. 여기에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쟈스민과 봄을 상징하는 라일락, 상쾌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베르가못을 탑 노트로 감각적이고 매혹적이며 중독성 있는 향을 완성하였다.

멀티 드라이 오일인 만큼 활용법도 다양하다. 먼저 샴푸 전, 모발에 뿌리고 스팀 타월로 감싸주어 헤어 마스크로 사용 가능하다. 드라이 전 후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고 빛나는 머릿결로 수 있도록 원하는 부위에 스프레이 하여 사용한다 마지막으로는 메마른 겨울 땅 같은 건조한 바디에 뿌려주면 실크 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

르네휘테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열풍적인 오일 시장 속 르네휘테르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환절기 푸석해지는 모발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오일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5센스 오일'은 59년 르네휘테르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헤어&바디를 위한 드라이 오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절기, 5센스 오일의 매혹적인 향과 함께 건강한 피부와 헤어로 관리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직영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전화 르네휘테르 02-6005-9300.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