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맨즈, 발렌타인데이 맞아 2월 신메뉴 2종 출시

기사입력 2016-02-12 09:04


카페리맨즈의 밸런타인데이 신메뉴.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의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신메뉴로 '퐁당 쇼콜라'와 '티라미수 라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퐁당 쇼콜라'는 초콜릿이 흘러나오는 케이크로,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티라미수 라떼'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라떼로 재연한 음료로, 마스카포네 치즈 파우더를 활용해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리맨즈는 2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퐁당 쇼콜라와 티라미수 라떼 1잔으로 구성된 퐁당쇼콜라 세트를 구매하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퐁당쇼콜라 세트는 4월 30일까지 판매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카페리맨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afeleemans)에서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쿨푸드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카페리맨즈 관계자는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케이크 메뉴와 그에 어울리는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카페리맨즈의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즐기면서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감성의 즉석떡볶이 '밀라노분식', 술 마시는 작업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