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이 아티제와 손잡은 이유는? 바로 이 초콜릿 때문에!

기사입력 2016-02-12 09:09


바비 브라운과 아티제가 손잡고 초콜릿을 선보였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아티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비 브라운은 2월 메인 컬러 테마로 레드&핑크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카페 아티제와 레드와 핑크 컬러 초콜릿을 제작했다. 아티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핑크 초콜릿 팔레트와 하트 초콜릿은 연예인, 블로거 등의 SNS에 소개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4일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바비 브라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티제 콜라보레이션 초콜릿을 증정하는 것. 9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초콜릿 팔레트 (5개입)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초콜릿 (16개입)을 매장별로 선착순 증정한다.

반대로 아티제 매장에서는 바비 브라운 콜라보레이션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장별 선착순으로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레드&핑크 컬렉션은 매력적인 레드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바비 브라운 매장을 방문하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레드 또는 핑크 메이크업을 제안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