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오는 3월 10일 수험생들의 실질적인 입시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대입업계 최초로 도입되는 '실 경쟁자 성적 분석'은 스카이에듀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용자의 전체평균과 수험생 자신의 성적을 비교해 전국단위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신과 비슷한 성적대에 있는 수험생들과의 비교를 통해 보완 영역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경쟁자를 앞설 수 있는 유리한 과목별 조합도 확인 가능하다. 또 실제 수능 응시생의 20%가 넘는 재수생을 포함한 N수생들의 모의고사 점수가 포함된 보정점수로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 할 수 있는 'N수생 보정점수' 서비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모의고사 직후 빠르고 정확한 등급컷을 제공하기 위해 '스카이에듀 입시연구소'에 입시기관 12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을 포진시켰다. 스카이에듀 입시연구소는 정확한 등급컷 책정을 위해 1천 520만명의 누적 성적 데이터를 분석했으며, 업그레이드 된 성적 산출 프로세스로 가장 정확한 등급컷을 제공한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새로운 모의고사 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모의고사 당일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2017학년도 수능 당일까지 사용 가능한 배송비 무료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