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최대 54% 싸게 판매 'SK엔카 타이어' 오픈

기사입력 2016-02-22 10:13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은 모바일에서 타이어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보고 무료 배송과 장착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SK엔카 타이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SK엔카 타이어는 소비자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가격이 싼 타이어를 쉽게 찾아보고,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제조일이 6개월 이내인 국내 타이어 제조사(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의 정품 타이어를 시중가보다 최대 54%, 평균 38% 싼 가격으로 판매하며, 지정된 곳으로 타이어를 무료로 배송하는 것은 물론 장착도 무료로 해준다.

타이어를 구입하려면 SK엔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또는 모바일 웹을 이용하면 된다. 보유한 차의 제조사, 모델, 타이어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타이어 사이즈만 직접 입력해도 된다. 타이어 사이즈는 타이어 옆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타이어를 구입하면, 전국 약 370개의 지정된 타이어 전문점, 정비소 중 가까운 곳을 선택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이 완료되면 무료 장착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날짜에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면 된다.

SK엔카 신규사업개발팀 고홍석 팀장은 "모바일로 빠르고 쉽게 타이어를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타이어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소비자가 보다 효율적인 방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구입해 더욱 편한 자동차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엔카 타이어 서비스 전용 앱은 오는 3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모바일 홈페이지(m.encar.com)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