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3월부터 초등 전과목 푸르넷 학습지 개편

기사입력 2016-02-23 16:40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금성출판사(www.kumsung.co.kr)가 새학기를 맞아 3월부터 초등 전과목 푸르넷 학습지를 개편한다.

푸르넷 학습지 개편 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과정이며 부교재로 주간학습, 푸르넷 프렌즈, 우리학교 시험대비 3가지가 신설된다. 주간학습은 본교재 학습에 맞춘 주간별 자기주도학습 교재로 기본문제와 서술형 문제, 수준별 문제 등을 통해 개념을 다지고 문제 해결력을 키워준다. 한 주간 배운 내용을 확실히 점검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르넷 프렌즈는 본 교재 학습과 연계된 재미있는 읽을거리와 사진, 그림 등의 학습 자료를 담아, 교과 과목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읽는 재미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우리학교 시험대비 교재는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율이 높은 문제로 구성했다. 중간·기말시험편과 단원평가편 중, 학교의 시험 방식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학교 시험대비는 연 4회 발행된다.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은 신규 부교재 3종 외에도 매달 학습계획표와 단원학습평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학습사이트인 '푸르넷 아이스쿨'의 동영상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펀앤스마트잉글리시를 학습하면 영어에 재미를 느끼고 학교 영어 수업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된다. 사회과학 알짜 핵심노트, 푸르넷 예체능 총정리, 국어듣기용 자료 등도 푸르넷 아이스쿨을 통해 제공된다.

금성출판사 학습지 개발 담당자인 방미향 이사는 "학교 진도식 학습을 하는 초등 푸르넷 본교재와 더불어 이번에 개편된 부교재를 잘 활용한다면, 성적을 높이고 자기주도학습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푸르넷공부방을 이용하면 푸르넷 선생님의 지도 아래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푸르넷 수학', '푸르넷 한자', '푸르넷 독서논술', '잉글리시버디'와 중등 '푸르넷 에듀', 유아 대상의 '리틀 푸르넷' 등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