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2016 웨딩컬렉션 , 엠비슈머의 '취향저격' 아이템으로 중무장

기사입력 2016-02-28 10:38


휘슬러코리아의 2016 웨딩컬렉션.

앰비슈머(ambi+sumer)가 웨딩 시장에도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결혼식과 웨딩 촬영, 예물은 간소하게 줄이면서 혼수에는 과감히 투자하는 앰비슈머(ambi+sumer)들의 '가치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예비 부부들의 주방용품 선택이 달라지고 있다. 오랜 기간 두고 사용할 제품이나 투자 가치가 있는 제품에는 우선순위를 두고 소비를 아끼지 않는 것.

이에 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발맞춘 '2016 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171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로서 휘슬러코리아의 고품격 라인데 더불어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웨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중 '솔라 웨딩 컬렉션'에는 건강한 주방 환경뿐 아니라 인테리어적 요소를 겸비한 쿡탑을 비롯하여 압력솥, 냄비, 그리고 신혼 다이닝에 필수적인 한식기까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휘슬러의 베스트 아이템인 솔라 라인으로 컬렉션을 구성해 세대를 초월해 어머니와 딸의 공감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품격 있는 예단을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에게도 시어머니를 위한 예를 갖춘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하이엔드 웨딩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주방의 완성을 꿈꾸는 예비 신부를 위해 키친의 정점을 구현한 라인. 휘슬러의 가치를 아는 신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 팟과 압력솥에 프라이팬, 쿡탑까지 포함되어 완벽한 주방 공간을 완성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휘슬러의 스테디 셀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컬렉션'과 실속있게 혼수를 준비하는 신부를 위한 '에센셜 컬렉션' 또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휘슬러 웨딩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은 그 외의 나이프, 조리도구 등 필요한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완벽한 주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휘슬러코리아 이진실 홍보 담당은 "최근 예비 신부들은 규모를 줄인 스몰 웨딩을 추구하는 동시에 가치있고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용품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며 "휘슬러가 선보이는 웨딩 컬렉션은 이러한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예비 부부의 보다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 줄 수 있어 필수 혼수 리스트 상위에 오르고 있다" 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