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비슈머(ambi+sumer)가 웨딩 시장에도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중 '솔라 웨딩 컬렉션'에는 건강한 주방 환경뿐 아니라 인테리어적 요소를 겸비한 쿡탑을 비롯하여 압력솥, 냄비, 그리고 신혼 다이닝에 필수적인 한식기까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휘슬러의 베스트 아이템인 솔라 라인으로 컬렉션을 구성해 세대를 초월해 어머니와 딸의 공감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품격 있는 예단을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에게도 시어머니를 위한 예를 갖춘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휘슬러의 스테디 셀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컬렉션'과 실속있게 혼수를 준비하는 신부를 위한 '에센셜 컬렉션' 또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휘슬러 웨딩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은 그 외의 나이프, 조리도구 등 필요한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완벽한 주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휘슬러코리아 이진실 홍보 담당은 "최근 예비 신부들은 규모를 줄인 스몰 웨딩을 추구하는 동시에 가치있고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용품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며 "휘슬러가 선보이는 웨딩 컬렉션은 이러한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예비 부부의 보다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 줄 수 있어 필수 혼수 리스트 상위에 오르고 있다" 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