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3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 및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달콤커피(1층 B홀 부스 G400)는 이번 박람회에서 '허니몽' 등 스페셜 메뉴의 무료 시음과 브랜드 홍보, 창업상담 고객 유치, 예비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순수 국내 커피브랜드인 달콤커피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폴 진출에 이어 중국, 홍콩, 마카오와 연이어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면서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음악과 함께하는 독창적인 매장 컨셉과 메뉴, 베란다라이브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업계에 '라이징 브랜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프로듀사' 등 히트 드라마 제작지원과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근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하는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달콤커피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맹점 확대를 위한 자사 홍보는 물론 창업상담 사전 예약 고객에게 달콤커피x모나미노트 세트와 달콤커피 머그컵을 증정(소진시 자동종료)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창업상담 및 박람회 무료입장은 전화(1661-1399)또는 홈페이지(www.dalkomm.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