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홈페이지 '윤스닷컴' 반응형웹으로 리뉴얼 오픈

기사입력 2016-03-08 11:26


윤선생이 사용자 편의를 반영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최신 트렌드와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반영해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www.yoons.com)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웹을 도입했다. 반응형웹이란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하게 웹페이지가 스스로 반응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윤스닷컴 방문자는 PC,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어떤 매체로 사이트에 접속하든지 각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으로 동일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는 각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새롭게 단장한 윤스닷컴은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영어교육 정보를 다량 탑재해, 개인의 필요에 따라 정보를 취사,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어교육 정보들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윤선생 홍보팀 이희승 팀장은 "모바일과 정보의 홍수 시대에 '접근성'과 '콘텐츠' 두 가지에 주력해서 금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윤스닷컴을 통해 학부모님들과 보다 가깝고 친숙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은 스마트학습법에 대해서도 단순 설명식이 아닌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기법을 적용해 사용자가 보다 쉽고 재미있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목표를 설정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해 반복적으로 꾸준히 학습하는 과정을, 자동차 내비게이션에 목적지를 입력한 뒤 안내하는 길을 따라 운행하는 여정에 비유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