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아기띠 '히든컬렉션360' 착용한 강남 문센 육아빠 화제

기사입력 2016-03-27 17:57



온라인에서 아기를 안고 가는 아빠들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사진은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트 판에 올라온 '강남 문화센터 육아 아빠 클라스'란 사진으로 스타일리시한 아빠들이 아기를 안고 길거리를 걸어다니는 모습이다. 이 사진은 올라온지 얼마 되지 않아 조회수 42만을 넘겼고, 15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 속 아빠들은 한국인과 외국인 등 3명의 남자가 힙시트 캐리어를 메고 아기를 안은 채 길거리를 활보하며 다니고 있다. 3명은 각각 캐주얼한 정장, 비니와 청바지로 자연스런 멋과 선글라스에 청재킷으로 스타일을 지킨 육아 대디들이다. 편안하게 아이를 안은 채, 즐겁게 거리를 다니는 모습이 마치 외국 같기도 하다. 그러나 한국의 거리에서 촬영된 사진들이다.

화제의 사진은 유아용품 업체 토드비가 올인원 아기띠 '히든컬렉션360아기띠&힙시트'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테스트로 육아 경험이 없는 남자 모델들이 실제 아기를 안고 엄마들의 주요 동선을 체험하는 실험이었다. 육아 무경험자들이 처음 아기를 안고 거리를 다니며 불편함이 없는지 알아보는 착용 시물레이션 과정의 사진이 온라인에 퍼진 것이다.

토드비 히든컬렉션360아기띠&힙시트를 착용하고 육아 경험을 한 모델들은 '아무것도 안 멘 듯이 편안하네요', '한 시간 동안 아이를 앉고 있는 게 전혀 버겁지 않아요', '무엇보다도 아이가 정말 편안해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이날 테스트에 참가한 아기들은 모두 남자 모델들의 품안에서 잠이 들었다는 후문이다.

토드비 올인원 아기띠 '히든컬렉션360아기띠&힙시트'는 '아기띠', '힙시트아기띠', '힙시트' 등 3가지 기능이 완벽히 구현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히든레일(아기와 엄마 체형별 폭 조절), 히든허그벨트(안정적인 착용감 배가), 히든쿠션(아기의 착석감 배가,엄마의 통증 완화를 위한 쿠션적용), 히든컬러(창의적이고 지능이 높은 양성적 성향을 위한 중성적 컬러라인업), 히든 포지션(마주보기, 앞보기등 9가지 포지션) 등 5가지 히든 장점을 가지고 있다.

토드비 마케팅 담당자는 "1년 6개월 동안 많은 사람들의 노고 끝에 최고 수준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누구에게 안겨도 제품 기능은 유지된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한번도 아기를 안아보지 않은 남성 모델들을 선발해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아기들이 편하게 즐기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토드비 '히든컬렉션360아기띠&힙시트는 3월말 출시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