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 블러썸 스무디 3종 선보여

기사입력 2016-04-10 15:01



수제 젤라또 전문브랜드 카페띠아모가 10일 봄 시즌을 맞아 '블러썸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까페띠아모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딸기 봉 블러썸, 카멜 바나나 블러썸, 피넛 스텔라 블러썸은 꽃송이를 형상화한 토핑으로 꽃놀이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달콤한 맛과 상큼한 과일 맛을 시원한 스무디에 녹였다.

딸기 봉 블러썸은 푸짐한 딸기토핑으로 생딸기향을 가득 담았다. 카라멜과 바나나가 어우러진 달콤한 '카멜 바나나 블러썸'은 쫀득한 마카롱과 피넛 토핑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피넛 스텔라 블러썸은 초코를 톡톡 깨먹는 재미가 가득하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따뜻하고 화창한 봄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에 특히 잘 어울리는 블러썸 스무디를 준비했다"며 "카페띠아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고객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히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11년차에 접어들었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빙수 등의 디저트 메뉴도 갖춘 '젤라또 카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