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뷰, 성능은 프리미엄·가격은 실속…'Solid 300R' 선보여

기사입력 2016-04-18 16:59



파인디지털이 실속형 풀 HD 2채널 블랙박스 솔리드 300R(Solid 300R)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솔리드 300R은 지난해 2월에 출시한 솔리드 300의 후속 모델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는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제품에만 포함되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파인뷰 솔리드 시리즈의 고급 기종인 솔리드 500에 탑재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나이트 비전(Premium Night Vision) 기능도 적용됐다.

프리미엄 나이트 비전은 파인뷰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야간 녹화 기능으로 조도가 약한 야간에 보다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

이밖에 블랙박스의 녹화된 영상을 프레임 설정 속도에 따라 2배속에서 5배속까지 빠른 속도로 영상을 재생해 녹화 영상 확인의 편의성을 높인 '타임랩스 프라임(Time Lapse Prime) 기능', 메모리카드 오류 및 수명 저하의 주된 원인인 단편화를 줄여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뷰 솔리드 300R은 사고 현장 녹화에 충실할 수 있도록 야간 영상 녹화 기능을 추가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며 "합리적 가격대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지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