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에어쿠션 '화이트 펄세이션 루미너스 펄 앰플 썬 글로우 비비밤'(이하 비비밤)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으로 변하는 비비크림의 다크닝 현상 단점을 보완한 다크닝-제로 기술로 자주 덧바르지 않아도 방금 바른 듯 생기 있는 피부톤의 무결점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클라뷰 온라인몰(www.klavuu.com)에서 '비비밤' 구매시 진주추출물과 해조류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비비밤의 고정력을 200% 증가시켜주는 클라뷰 진주미스트 정품(정가 22,000원)을 증정하고, 30% 즉시할인 및 신규회원 적립금과 구매 적립금 혜택을 더해 총 50%에 달하는 할인을 적용해 준다. 여기에 국내산 최상급 진주성분과 해조류 성분으로 미백기능이 뛰어난 클라뷰 스킨케어 6종 샘플킷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커버력이 뛰어난 쿠션 제품들이 이미 많이 있지만 진주 코스메틱 클라뷰가 만든 '비비밤'은 안전한 국내산 진주성분의 진주막 커버효과가 차별화 된 제품"이라며, "호흡기뿐 아니라 연약한 피부도 보호막이 꼭 필요한 요즘 같은 황사철, 간편하게 피부 보호와 깨끗한 커버가 모두 가능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