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마블코믹스의 히어로 무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개봉을 앞두고, '뉴 아우디 SQ7'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추격 장면을 독점적으로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는 다양한 아우디 차량들이 등장한다. 이번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 데뷔를 하는 차량은 '아우디 프롤로그 컨셉트 카(The Audi prologue show car)'로, 채드윅 보스만이 연기하는 가상의 아프리카 국가 '와칸다'의 왕자이자 이번 영화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히어로인 '블랙 팬서'의 애마로 등장한다.
아우디는 마블 사와 함께 지난 9년 동안 총 3편의 아이언맨 시리즈 제작에 참여해, 세련미 넘치는 혁신적인 과학자이자 히어로인 토니 스타크의 차량으로 다양한 '아우디 R8' 모델을 등장 시킨 바 있다. 아이언맨 시리즈를 통해 지금까지 선보여 온 아우디 모델은 아우디 R8, R8 스파이더, R8 e-트론, A8 L, S7, S5, Q7 등 다양하다. 또한 지난해 서울에서 촬영하며 화제를 모았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도 '아우디 TTS'와 '아우디 A3 카브리올레' 등이 주요 차량으로 등장했다.
안소니 & 조 루소 형제 감독은 '뉴 아우디 SQ7'이 등장하는 추격 장면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디 차량 영상을 독점적으로 촬영했다. 이 영상은 영화 개봉에 앞서 audi.com/MarvelCaptainAmerica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