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여름 신 메뉴 트로피컬 옐로우 & 실크빙수 4종 출시

기사입력 2016-04-28 08:07


공차의 여름 신제품.

'공차코리아'는 2016년 여름 신 메뉴로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과 실크빙수 4종을 최근 선보였다.

공차는 이번 여름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5월 15일 (일)까지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 구매 시 터칭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 7일(토) 홍대에서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차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에서도 신 메뉴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망고그린티에이드, 망고밀크티, 패션후르츠그린티에이드, 패션후르츠스무디)은 맛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의 화려한 색감과 신선한 열대과일의 향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뉴로 평가되고 있다. '망고 그린티 에이드'는 쌉싸름한 그린티와 조화로운 달콤한 망고 퓨레를 사용해 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망고 밀크티'는 밀크티와 리얼 망고 과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기존 밀크티에 비해 우유 함량을 낮춰 깔끔함을 강화했다. '패션 후르츠 그린티 에이드'는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그린티 에이드에 이국적인 패션후르츠의 상큼하고 달콤함을 더했으며, '패션후르츠 스무디'는 패션후르츠의 맛을 100%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무디다.

또 다른 히든카드인 실크빙수 4종(실크 팥빙수, 실크 망고빙수, 실크 타로빙수, 실크 밀크티 빙수)은 실크 같은 빙질의 부드러움에 공차의 베스트 인기 메뉴인 밀크티가 빙수로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는 이번 여름 신 메뉴 또한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에 토핑, 당도, 얼음량까지 맞춤 주문 가능한 음료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대만에서 온 열대과일이 함유된 트로피컬 옐로우 음료 4종과 실크빙수 4종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공차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