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휴식전용 기능성 의류 브랜드 ‘베넥스’ 론칭

기사입력 2016-04-28 15:23


베넥스.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피로회복 기능성 의류 브랜드 '베넥스(Venex)'를 수입, 한국시장에 선보인다.

베넥스는 독자적인 첨단기술로 개발한 신소재 PHT(Platinum Harmonized Technology)를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PHT는 나노플라티나가 주원료로 사용된 신소재로 항시 미약한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우리 몸의 신경세포를 자극해 부교감신경을 활성화한다. 부교감신경이 활성화 되면 근육이나 위장은 이완 돼 휴식을 취하고, 혈관이 넓어져 혈류가 좋아지면서 피로물질, 노폐물은 몸 밖으로 빨리 배출돼 피로를 쉽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베넥스는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줘 몸의 회복을 돕는 '릴랙스(Relax)', 운동이나 가사 등 역동적인 활동 후 입으면 피로를 풀어주는 '리차지(Recharge)',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리프레쉬(Refresh)'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면 남, 여 다양한 사이즈에 맞도록 출시됐다.

또 의류 외에도 평상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서 틈틈이 휴식을 취할 때나 낮잠을 잘 때 이용할 수 있는 안대, 넥워머, 담요 등의 다양한 악세서리 형태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