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6-04-28 17:57



제로투세븐이 5월 5일 '2016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술대회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복합문화시설인 영은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영은미술관은 어린이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기르고 펼칠 수 있도록 매년 어린이날 미술 대회를 개최,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는 제로투세븐과 함께 대회를 열고 미술관이 위치한 수려한 자연림 속에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 아이들은 물론 함께 방문한 부모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소중한 시간과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미술로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영은미술관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가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어린아날 미술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눠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7000원이다. 입장료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무료, 고등학생과 어른은 유료다. 미술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미술대회의 주제는 어린이날 당일 발표되며 참가자들은 나눠주는 도화지에 개인이 지참한 미술도구를 활용, 자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면 된다. 총 20점의 우수작에게는 '(재)대유문화재단설립자상', '제로투세븐 상' 등이 시상되고, 6월 16일 이후 개별 통보된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