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이유있는 인기돌풍

기사입력 2016-04-29 09:05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뷰티 브랜드 랑콤이 'UV 엑스퍼트'의 인기에 힘입어 UV 엑스퍼트 라인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재출시한다.

랑콤의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는 12년 연속으로 자외선 차단제 부문 1위*에 선정된 랑콤의 대표 스테디셀러 'UV 엑스퍼트' 라인 중 하나로 자외선 및 미세먼지 차단과 함께 피부톤 보정 기능 등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멀티 자외선 차단제다.

랑콤의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는 50 SPF,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세한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단파 UVB와 UVA, 장파 UVA를 완벽하게 차단할 뿐만 아니라 안티 폴루션 기능이 포함돼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하는 것을 막아주어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촉촉한 타입의 핑크톤 텍스처는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가려주면서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며,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어 파운데이션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기 좋다.

랑콤 관계자는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재출시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프랑스 본사에 지속적으로 국내 재출시를 요구한 결과"라며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에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함께 갖춘 멀티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만큼 재출시에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랑콤은 UV 엑스퍼트에 대한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로 UV 엑스퍼트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