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대표 브랜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포스트 콘푸라이트'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해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포스트가 간다' 샘플링 이벤트를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
'포스트가 간다!'는 콘푸라이트 SNS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콘푸라이트 제품을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로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번째로 진행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현장에서 '포스트가 간다' 이벤트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즉석에서 콘푸라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재미있는 게시물을 선정해 영화관람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5월 말까지 5차례에 걸쳐 게릴라 형태로 진행되며 다음 행사 장소는 포스트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ypostlife)를 통해 수시로 고지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매니저는 "영양섭취가 불규칙적인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푸라이트의 건강하고 행복한 아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