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휘슬러 블라썸(Fissler Blossom)’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16-05-19 08:54


휘슬러 블라썸 캠페인.

171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휘슬러 블라썸(Fissler Blossom) 캠페인'을 진행한다.

휘슬러 블라썸 캠페인은 휘슬러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이 현대적 감각과 만나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됨을 알리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휘슬러는 독일 삼색기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 감성의 대표 상징인 '솔라' 패턴을 리드미컬하게 변형, 활짝 피어나는 꽃으로 표현해 패턴에 생동감을 더하고 브랜드에 새로운 감성을 불어 넣었다.

휘슬러는 '휘슬러 블라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휘슬러 인 판타지(Fissler in fantasy)'라는 큰 주제 아래 아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비주얼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그 첫 번째로 휘슬러 블라썸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패턴인 '솔라' 패턴이 다양하게 변주되며 동시대를 대표하는 휘슬러만의 감각적 스타일을 표현한다. 해당 영상은 휘슬러코리아 홈페이지(www.fissler.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이진실 홍보 담당은 "휘슬러코리아는 블라썸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시키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선두로 앞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생동감 넘치고 신선한 브랜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블라썸 캠페인을 기념해 블라썸 세트도 출시된다. 블라썸 세트는 싱글족을 포함, 1-2인 소형 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싱글세트, 건강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는 압력솥이 포함된 패밀리세트, 그리고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휘슬러의 베스트 아이템인 솔라 한식기와 압력솥이 포함되어 있는 웨딩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라이프 스타일과 성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특별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에스프레소잔과 스몰머그잔으로 구성된 '블라썸 기프트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