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쇼핑 메카 동대문 ‘두타 면세점’ 공식 입점

기사입력 2016-05-22 11:05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http://chosungah22.com)가 5월 20일 동대문 두타 면세점에 입점한다.

조성아22는 지난해 12월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이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메카 동대문에 위치한 ㈜두산이 운영하는 두타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고객에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한국 색조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에 진출한 조성아22는 입점과 동시에 해외 소비자 및 뷰티 관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올해 1월 중국 대표 홈쇼핑인 동방 CJ 및 천천 CJ 홈쇼핑 론칭을 통해 중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이 같이 활발한 해외진출에 따라 전세계 소비자들의 면세점 추가 입점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여 두타 면세점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입점을 통해 그 동안 조성아22의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갖던 해외 관광객들도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이를 통해 두터운 해외 팬 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타 면세점 입점 매장에서는 조성아22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동공미인 젤로 컬러 키트'와 조성아식 여름 크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밀키 ?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제품 체험분 4종 세트를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시 '풀문파티 마이 버건디'와 '컴팩트 미러'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두타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면세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조성아22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는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 국내 대표 K-뷰티 브랜드로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