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왁(WAAC, 이하 왁)'이 지난 22일 日간사이 오픈에서 우승한 조병민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이 의류 협찬을 진행한 조병민 선수는 처음 출전한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간사이 오픈(총상금 7000만엔)에서 6언더파 278타를 기록하며 우승을 기록했으며, 이번 우승은 프로 대회 첫 승으로 그 의미가 크다..
'왁'의 전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조병민 선수의 3, 4 라운드 착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볼마커를 증정한다. 조병민 선수의 3, 4라운드 착장은 포인트 반팔 티셔츠와 카모 패턴 팬츠, 홀로그램 벨트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왁'의 악동 캐릭터 '왁키'를 활용한 위트 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왁'은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평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조이코오롱' 무교점과 과천점, 대구점 및 조이코오롱 온라인 몰(www.joykolon.com)에서 이번 프로모션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의 'Win At All Costs' 약자로, 상대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반드시 승리한다는 역발상적인 생각해서 출발했다. '왁'은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유쾌하고 위트 있게 표현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승리'와 '위트'를 키워드로 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